한전KPS 본사 한마음봉사단, 어르신들 위한 ‘사랑의 떡국 나누기’로 지역사회와의 교감

News / 박기영 대기자 / 2020-01-21 15:10:00
  • 카카오톡 보내기

발전설비 정비 전문회사인 한전KPS(사장 김범년)가 뜻 깊은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공기업으로서의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한전KPS 김범년 사장과 본사 한마음봉사단원들은 설을 앞둔 121일 전남 나주시에 위치한 노인복지관을 찾아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떡국 나누기행사를 펼쳐 지역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행사를 위해 마련된 떡과 반찬들은 지역농산물을 활용해 만들어졌다는 점에서 명절을 앞둔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한전KPS는 본사가 위치하고 있는 나주 전통시장을 방문해 설 물품을 구입하고, 지역 내 저소득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100세대에 전달함으로써 지역사회와 함께 공존발전해 나가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설 맞이 사랑의 떡국 나눔행사 보도자료.JPG


사진_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설맞이 사랑의 떡국 나누기행사에 참여한 한전KPS 김범년 사장(사진 앞줄 왼쪽에서 다섯 번째)과 본사 한마음봉사단원들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사랑의 떡국 나누기행사에 참여한 한전KPS 김범년 사장은 이전기관으로서 가장 지향해야할 점 중 하나는 지역민들과 가깝게 교감하는 일이라며 앞으로도 한전KPS는 지역사회와의 다양한 협력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민들을 찾아뵙고 힘이 되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전KPS는 아동 주거환경 개선사업인 희망터전만들기와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주택효율개선 사업인 온기(溫氣) Dream' 프로그램, 그리고 지역 상권을 살리기 위한 구내식당 지정 휴일제도인 지역사랑 점심 한 끼등 사회적 책임 실현을 위한 다채로운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주민과 지역사회를 위한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자료제공: 한전KPS>



박기영기자 ngnew@naver.com

남도그라피뉴스(namdography.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금지



[ⓒ 남도그라피.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후원하기

독자 여러분의 구독과 후원은 상생문화를 지향하는 남도그라피 가족의 가장 큰 힘 입니다.

광주은행 1121-023-008511 남도그라피

  • 카카오톡 보내기